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탄 목동에 위치한 영어키즈카페
 ‘키즈카운티어썸’에 이어서
 
45개월 우리 아기랑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세서미 스트리트 런앤플레이’에 다녀왔습니다.
 
그러니까 올 여름방학 두번째 
영어키즈카페 방문인 셈이죠.
 
일단 여기는 아무래도 백화점 내 있다보니
주차는 완전 편했어요. +ㅁ+
 

 

▲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다.

 



주차는 3시간 무료였고,
그게 아니더라도 롯데백화점 
어플 댜운 받으면 3시간 주차 쿠폰을
월마다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 문제는 없었습니다.
 
(나 같은 김여사는 주차도 큰 문제…)
  
암튼 지하 2층 올리브영 옆에 있었고
엄마 입장에서는 바로 옆에 연계한
카페가 운영되고 있었기 때문에
 

 

 

▲ 올리브영 옆에 있음

 



쇼핑하거나 옆에서 대기하는게 편했어요.
 

 

▲ 옆 카페에서 음료를 시키면 자리에 앉아 편하게 기다릴 수 있다.

 



다만… 무료 커피는 아니고,
아무리 키즈카페 이용자라고 해도
커피를 주문한 카페 고객만
여기 자리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평일 기준 90분 프로그램이었고
주말에는 2시간으로 알고 있습니다.
 

 

▲ 입장 후 특화 프로그램을 먼저 실시한다.



당근, 평일과 주말 이용가격이 다르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평일은 45,000원
주말은 55,000원입니다.
 

반응형


프로그램은 조금씩 주제가
바뀌는 것 같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올림픽을 주제로한 다양한
신체활동이 테마였던 것 같네요.
 
신발장과 수업 및 자유놀이 공간이
널찍해서 좋았어요. +ㅁ+
 

 

▲ 언니, 오빠들 보며 눈치껏 활동하기

 



이번에도 역시나, 제 아이가 
가장 어렸고, 눈치껏 선생님 하시는 
말씀 알아듣고 움직이더라고요. ;;
 
(대부분 6-7살은 되는 것 같음 ㅋㅋ)
 

 

▲ 가장 어린 우리 아기, 드디어 입장 시작

 



아이를 수업 보내놓고 가볍게
근처에서 아이쇼핑이랑 필요한 것들
쇼핑하고 자유놀이 하기 전에
카페로 달려가서 커피 시켜놓고
노는 것 구경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통 유리창을 통해서, 마지막 30분 자유시간에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요.
 


여기는 특화프로그램을 먼저 하고
나머지 30분에 아이들 맘껏 뛰어놀아라고
 
텔레토비?!동산 같은 실내 놀이공간에
풀어주더라고요. ㅋㅋㅋ
 
정말 물난만 물고기처럼
뛰어다니고 신나게 노는 걸 보니,
엄마는 괜히 뿌듯 ㅋㅋㅋ

 

 

▲ 여름방학 바깥놀이 못했는데, 여기서 신나게 뛰어노는 중

 



요때 너무 더워서 진짜 바깥놀이 못했거든요.
 
선생님 한분이 아이들 
안전 관리하시는 것 같았고
 
넓은 공간에 아이들 5명만 뛰어노니,
아주 자기들 세상이었습니다.
 

 

 

▲ 자유놀이 시설에서 30분간 신나게 뛰어노는 중

 



애들이 하나같이 땀 범벅으로
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 
 
여기는 따로 피드백을 주시진 않고
홈페이지 로그인해서 아이 활동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 활동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사진이 조금 아쉬워요..
무슨 활동인지 어떤 반응이었는지
사진으로 유추하고 조금 아쉬웠음
 
비록… 영어유치원을 보내지는 못했으나.
집에서 가끔 영어 사용하면서 자극주고
 
이런 영어키즈카페 오면, 그래도 영어에 대한
거부감은 적어지지않을까하는…
엄마의 작은 바람입니다. ㅋㅋ (과연…)
 
언어라는 게, 사용 빈도수가 줄면
조금씩 퇴화되기 마련이라서…
 
가격이 살짝 부담이 되지만,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할 의사 있는 곳이었습니다.
 


영어 교육 욕심 있고
영유 보낼까 고민하시는 엄마들은
가볍게 워밍업으로 한 두번 영어키즈카페 
다녀오기 괜찮을 것 같아요.
 
제 방문 후기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뿅~!!

 

동탄 영어키즈카페 '키즈카운티어썸' 다녀온 솔직후기

여주 곤충박물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 테르메덴 다녀오고 느낀점(+정보)

 인스파이어 리조트, 선타워 추천하는 이유.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판교, 다녀오고 느낀점 (장단점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