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에야 쿠팡 로켓프레시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예전에는 마켓컬리 새벽배송을 급할때 이용하곤 했었다.
 
가끔씩 마켓컬리에서 조건부 할인쿠폰을
발송해주는데, 이번에는 4만원 이상 이용하면
11,000원을 깎아주는 괜찮은 쿠폰을 받았다.
 
소비의 여왕, 코덕인 나는 당연히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마켓컬리에서 바비브라운을 살 수 있다.


 
뷰티컬리에 들어가 평상시
갖고 싶었던 바비브라운 립앤치크를
나름(?) 저렴하게 구입했다. 
 
 

*바비브라운 팟 루즈 립스 앤 칙스


 
 
참고로 정가는 60,000원이고
여기에 뷰티컬리 자체 할인과
할인쿠폰 11,000원을 먹여서
4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작디 작은 립앤치크가 
4만원인건, 사실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내가 갖고 싶었던 이유는
일단 바비브라운 브랜드에 대한 믿음.
 
 

*내가 애정하는 바비브라운.


 
 
스틱섀도우를 아주 요긴하게 잘 쓰고
있었기 때문에 이런 크림타입은
제형이나 색감을 잘 뽑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
 
 

*팟 루즈 포 립스 앤 칙스


 
 

*그 중에서도 칼립소 코랄 결정함.


 
 

*사이즈가 맥세이프 동그라미 정도이다.


 
 

*제품 뒷면은 이렇게 쓰여있다.


 
 

*거울이 들어 있어, 다른 게 필요없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안에 거울이 있어
따로 거울이나 화장품 들고 다닐 필요없이
이것만 가방에 쏙 들고 다니면 만사 OK~!
 
(컴팩트한 사이즈에 거울/립/치크 다 됨)
 
 

*살짝 흰끼에 밝은 코랄컬러가 눈에 띈다.


 
 
살짝 흰끼가 도는 밝은 코랄컬러인데,
자칫 얼굴에 바르면 촌스러워보이지않을까
걱정했지만 소량 손끝에 묻혀 펴발라주면
색감이 아주 화사하고 기가 막힌다.
 
 

*촉촉하다 뽀송하게 마무리 (GIF)


 
 
처음엔 제형이 촉촉한데,
마무리감은 살짝 파우더리하고
밀착 잘 되고 유지도 괜찮은 편.
 
오히려 조금씩만 쓰니까, 용량대비
오래 쓸것 같은 = 뽕을 뽑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다.
 
 

*화장대 쳐박템이 아니라 정말 잘 쓴다.


 
 
비싸게 주고 사서 화장대 서랍에
쳐박혀 있지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렇지않고, 아주 잘 쓰고 있다.
(지금의 데일리템으로 자리잡음)
 
 

*입술컨디션 별로이면, 각질부각이 있다.


 
 
다만 입술이 건조하고 컨디션 
별로일 때, 립으로 사용하기에는
각질부각이 있어 살짝 비추한다.
 
립밥이나 립글로즈 한번 바르고
그 위에 살짝 색 올리기에는 
괜찮을 것 같은데… 굳이…
(그냥 좋은 립스틱 쓸듯…)
 
아, 그래도 습한 여름에는
이 아이만 단독으로 립 쓰기에는
괜찮을 것 같다. +ㅁ+
 
 

*다른 도구없이 손끝으로 살짝 묻혀 바른다.


 
 
대신 볼터치로는 아주 굿굿이다.
 
아까도 얘기했지만 아주아주
소량씩 묻혀 문질러주면
나 같은 봄웜톤은 아주 찰떡이다.
 
 

*공식홈페이지의 칼립소코랄 색감.(출처: 공식홈페이지)


 
 
살구 컬러나 코랄컬러 잘 맞는 
사람이라면 이 컬러도 괜찮을 거다.
 
금전적 여유만 있다면, 파우더 핑크나, 
프레쉬 멜론 컬러도 사고 싶다.
 
칼립소 코랄 컬러가 너무 쨍해서
부담스러우면 프레쉬 멜론 컬러,
파우더 핑크 컬러 괜찮을 듯 하다.
 

 

아기 등/하원길에 내 얼굴이 칙칙하고
내 몰골이 말이 아닐 때, 요것만 꺼내서
 
후다닥 얼굴에 혈색과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참고로 나는 눈 밑 광대 툭 튀어
나온 부분에 아주 소량 사용하고
남은 건 코끝이랑 눈 두덩이에 슬쩍
닦아내듯 발라둡니다. 
(한 살이라도 어려보이려고… -_-;)
 
 

등하원 중, 빠르게 내 얼굴 수습하기.

 
 
아이 등원 시키러 갈때,
항상 미리 준비해둔 등원복 원피스랑
톤업선크립+요거로 립이랑 볼따구
그리고 눈썹 슬쩍 그리고 가면 됩니다.
 
봄 웜톤이거나 브라이트(?) 뭐시기한
대한민국에 일반적인 여성분들은
칼립소 코랄 거의 다 잘 어울린다.
 
가격빼고 나무랄데 없는 제품.
(특히 크림 치크로 베스트인듯~!)
 
나는 아주 잘 쓰고 있음. 추천~!!
 
그럼 바비브라운 스틱섀도우 등 관련
포스팅 추천하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길~!!
 

다이슨 에어랩 사용하는 법

다이슨 에어랩 사용하는 법

제가 다이슨 에어랩을 사용하는 법을 간단명료하게 알려드릴게요. 제가 에어랩 사용하는 방법 첫 번째, 드라이기 NO~ 스트레이트 하드타입으로 빗으며 말려주기. 참고로 저는 중단발 머리 길이

kej2848.tistory.com

바비브라운 샌드듄 컬러 사용 후기

바비브라운 샌드듄 컬러 사용 후기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코덕이었던 내가 행복이를 낳고 육아맘이 되면서 화장품 아가들은저멀리 깐따삐아 별로 갔다. -_-;;그러다 아기가 18개

kej2848.tistory.com

나스(NARS) 블러셔 섹스어필_ 장단점 알아보기

나스(NARS) 블러셔 섹스어필_ 장단점 알아보기

나스(NARS) 블러셔 섹스어필's 장단점 왠지 모르게 우울할 때,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다양한 방법으로 기분을 UP시킬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밋밋한 쌩얼에~ 메이크업으로눈·코·입을 그려

kej284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