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카페

동탄 룸식당, 아버님 칠순 식사 솔직 후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2022. 5. 2. 22:42
반응형

코로나 시국에 아버님 칠순이 다가왔다.

생일 당사자인 아버님을 제외하고는
모두들 코로나에 걸린 적이 없기 때문에

분위기 좋으면서, 맛있고, 룸이 있는
프라이빗한 식당을 열심히 찾아해맸다.


그러다 동탄에 새로 생긴 호텔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에 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또다시 열심히 검색 모드~!!

▲ 스타즈호텔 프리미어에 생긴 식당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에 생겼다는
삼면이바다 일식(?) 스타일 레스토랑이다.

먼저 다녀온 블로그의 사진을 보니,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고,

20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식당이라서
창밖으로 보이는 동탄 뷰도 훌륭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룸이 있다는 사실에
고민 없이 칠순 기념 식사는 여기로 픽~


▲ 첫번째 룸에서 식사를 했다.




코시국에 룸 예약은 빨리 마감될 것 같아서
2-3주 전에 전화로 예약했었다.

우리가 안내받은 1번 룸인데,
생각보다 공간이 살짝 좁았다.

(룸은 총 2개가 있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성인 4명 이상은 룸에서
식사하기에는 조금 답답할 수도 있다.


▲ 에어컨 or 창문 열어 답답함 해소하기




성인 4명에 아기 짐 & 의자 & 식기류까지
있으니까 공간이 살짝 더 넓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 (답답해서 창문 열었음)

(다른 위치로 아기 의자 옮기기 힘들었음)

물론 룸 내부 분위기는 모던 깔끔~
거기에 창문 밖 탁 트인 뷰가 다했다.


▲ 20층이라서 뷰가 탁트였다.




참고로 우리는 제철모듬회(중), 갈치구이,
튀김, 바다가 육지라면 주문했는데…
(성인 4명에 35만원 정도 나옴)


▲ 모금 제철회(중), 맛은 있었다.




제철모듬회는 정말 몇접 집어먹으면
끝난다. 가격은 12만원? 15만원?
암튼 가격에 비해서 양이 너무 아쉬웠다.

▲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처음부터 비싼데 양이 적으니까,
부모님이 일부러 안 드시는 것 같기도 했다.

다음에 간다면, 모듬회 대신
모듬해산물을 먹어봐야겠다.


▲ 갈치구이는 짭조름 맛있었다. 추천함




반대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갈치 요리다.
무조건 갈치구이든 갈치 튀김이든
생갈치 요리는 하나 먹어야 한다.

생선 가시를 발라서 꼬아서 요리했다는데
진짜 가시 하나 없어서, 안심하고
18개월 우리 아기한테도 먹였다.


▲ 유아용 식기도 제공한다.



입 맛 까다로우신 우리 집 아기님은
비린 음식 입에도 안 대는데
여기 갈치구이 먹는 거 보고 사실 놀랐다.

(물론 나중에 갈치구이 식었을 때는
비리다고 안 드셨지만… -_-;;)

갈치구이 다음으로 튀김을 먹었는데,
처음엔 맛있었는데 살짝 느끼할 수도 있다.
(그래도 튀김 맛있었음~)


▲ 솥밥 이것도 맛이 기가 막힘 추천함




갈치구이랑 같이 솥밥을 시켰는데,
이것도 완전 맛있었다. 꼭 추가하시길


▲ 칼칼 시원한 맛의 바다가 육지라면




약간 느글느글할 때쯤 칼칼한 해물라면
으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식사가 완성된다.

아버님 어머님 혹시 양 부족할까 봐
3-4인분으로 시켰는데…
다 먹느라고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다.


다음에 간다면 1-2인분으로 디저트
대신시킬 생각이다. ㅋㅋㅋ

아 그리고 라면이 생각보다 많이
칼칼하다. 주문 전에 맵기 조절하시길
(라면 끓으면서 매운 냄새가 룸 안에 가득)


▲ 베놈처럼 만드셨다고 함




(남긴 베놈 문어가 머릿속에 맴맴~~)

음식 나오는 속도는 급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우리는 12시 점심 예약을 했는데,
2시 반 점심 마감 시간까지 먹었다.

직원분들 친절한 건 말하면 입 아프고,
코스 요리가 새로 생긴 것 같았는데,
코스로 요것 저것 맛보고 싶다.
(코스 요리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음)



그리고 담에 간다면 룸 말고 분위기
핫하고 감성 충만한 홀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 =ㅁ+

예쁜 식당 인테리어 사진은
다른 블로그에서 참고하세요.
(아기한테 폰을 뺏겨서 사진 못 찍음)

암튼 부모님 모시고 가기 괜찮은 곳이다.
(룸은 4인 이하만 들어가는 걸로)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동탄호수공원 산책하고 느낀
동탄 카페거리(센트럴파크), 분위기 좋은 카페


-P.S-

왔다 가신 거 맞죠? 열심히 쓴 글이에요 ㅜ
왼쪽 아래 하트(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