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아가 사진 보다가
오랜만에 초음파부터 정주행 했는데

행복이 초음파 사진

쭈글쭈글 못생긴 입체 초음파 사진이
눈에 띄더라고요. +ㅁ+

저희 아가가 벌써 17개월이니까
입체 초음파는 20년 중순쯤 찍었을 텐데

그때도 코로나가 난리였을 때라
옆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 화면 보진
못하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행복이 초음파 사진 2

 

이게 우리 행복이 입체 초음파 사진이에요.

음… 물론 사랑으로 예뻐 보일 수 있지만
솔직히… 쭈글쭈글 & 입술이 두툼한 게
제 기대엔 못 미치는 사진이었어요.

 

막달 초음파 사진

 

임신 막달 다른 초음파 사진을 보더라도
입술만 오동통~!! ㅋㅋㅋ

걱정되는 마음에 의사 선생님께 여쭤보니,
초음파 사진이 실제보다 더 불어 보이고
쭈굴쭈굴해 보인다고 말씀하셨어요.

 

막 태어났을 때 행복이 사진

 

정말 막 태어났을 때 모습이에요.

그래요…
여전히 못… (여기까지 말할게요 ㅋㅋ)

하지만, 주변에서 갓난 아기는
정말 못생겼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생각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놀랐어요.
(고슴도치도 자기 새끼는 예뻐 보임 -_-)

50일 행복이 사진

 

50일 때 찍은 우리 행복이 사진이에요.
미모가 더 살아났죠?

자연분만 아기라 두상이 콘헤드였는데
두상도 돌아오고 외모도 업그레이드 중~!!

 

나의 어릴적 100일 사진

 

행복이 아빠 백일 사진


저랑 신랑 백일 사진인데,
누굴 더 닮은 것 같아요?

참고로 구글 포토 앨범에서는 행복이랑
신랑 어릴 때 사진을 같은 인물로
취급한답니다. (내가 남편을 낳았다. 🤔)

 

행복이 돌 사진

이건 행복이 돌 사진이에요.

입체 초음파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생각보다 꽤 다른 것 같아요.

 

잠들었을 때는 막달 사진이랑 비슷함

 

물론 가끔 입 벌리고 자는 모습 보면
입체 초음파 사진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그래도 결론은 입체 초음파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이쁠 확률이 높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뿅~!


p.s
소신껏 열심히 작성한 포스팅이에요.
왼쪽 아래 하트(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