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T 기가지니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티비 화면에 티빙 2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가 내눈에 딱 보였다.
 

*티빙 콘텐츠 이용권을 등록 했었다



때마침 너무 보고 싶었던
크라임씬이랑 여고추리반도 
몰아서 다 볼겸, 2개월 무료이용권을 사용했는데...
 
무료 이용기간이 4월12일까지 였고 
이후부터는 자연스럽게 유료결제되는
시스템이었다. (잊지말고 해지해야함)
 
그래서 돈 나가기 전에 미리 해지를 하려고 하는데,
이게 참...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 난감 ;;
 

해지하려고 했더니 자연스럽게 KT 모바일로 넘어감



티빙 어플에 들어가서 해지하려고 했더니
자연스럽게 KT 로그인 페이지가 떴음.
 
이럴때는 그냥 상담원 연결하고 도움 요청해서
본인 인증하고 기다림 끝에
해지 예약을 도와주셨다.
 
궁금한 건 못참는 호기심 인간인 나는
모바일로 해지하는 방법을 물었는데,
 
핸드폰으로 해지하는 방법은 없다고 하셨다.
(내가 잘못 들었을 지도 모르겠지만...)
 

TV 에서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대신 티비에 리모컨 들고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다고 안내 문자를 하나 보내주셨다.
 
내가 받은 문자를 적어 두겠다.
 
나는 상담원 도움으로 해결했지만
간단하게 리모컨으로 해지하시길...
 
 
[KT고객센터] TV 월정액 가입/해지 방법 안내

[이용방법]
■ 지니 TV에서 직접 가입
- 리모컨의 홈 버튼 → TV/오리지널 
→ 방송사 선택 → 월정액 선택 후 가입
 
■ 지니 TV에서 직접 해지
- 리모컨의 홈 버튼 → 마이메뉴(사람모양 아이콘) 
→ 가입정보 → 가입내역 → 해지할 월정액 선택 
→ 해지하기 또는 리모컨 [≡] 버튼 선택 후 해지

[추가안내]
▶ 일부 월정액은 고객센터에서만 해지 가능

[유용한 정보]
☞ 지니 TV에서 TV 월정액 
가입/해지 방법(동영상 보기): https://kt.com/0q7d
(KT 폰에서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 무료)

☎ 문의전화: 고객센터 100

 
 
***
 

지니 TV 마이메뉴로 들어 가자


가입한 상품내역에서 해당사항 체크하기


내가 직접 들어가서 가입내역을 확인해봤는데,
해지를 해놔서 그런지, 내역이 뜨질 않는다...
 
그리고 추가 안내사항에 일부 월정액은
고객센터에서만 해지 가능하다고...
 
아주 기업 녀석들...
가입은 크게 광고하고, 쉽게 세팅해놓고
해지는 꽁꽁 숨겨놓는다.
 

 
깜박하고 유료 요금 나가게 하지말고
나처럼 미리알림 설정해두고
미리미리 해지하세요. 
 
 
-p.s-
왔다가신거 맞죠? 열심히 쓴 글이에요ㅜ
떠나기 전, 왼쪽 아래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