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분 전환 삼아~ 옷은 안 사도~

아이섀도, 립 제품은 하나씩 구입하는

코덕 아줌마(?)의 생활을 이어가다...

 

파우더룸이라는 화장품 커뮤니케이션

어플을 알고, 이벤트를 종종 신청했는데

 

정말 운 좋게도 여러번 당첨되어, 즐거운

코덕 생활을 알차게 보내고 있던 와중에

 

817일 금요일 오후...

의문의 문자 한통을 받았습니다.

 

 

@ 퀸스맨 발탁 문자를 받았다.

 

 

당신은 파우더룸 일급 기밀 조직,

퀸스맨에 발탁되어 미션 수행

기회를 얻게 되었는데, 20일까지

정보 등록하면 된다는 문자였어요.

 

기분이 좋으면서도... 파우더룸을 사칭하는

악성코드 문자가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더라고요. (이 놈의 의심병... -_-;;)

 

아래 링크 클릭하고 미션 수행

신청할지 말지 엄청 고민하다가...

 

일단 원래부터 당첨소식 전해주던

전화번호였고, 혹시나 해서...

바이러스 전문가인 남편에게 물어보니

 

제가 쓰고 있는 아이폰 ios 체제에서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문자로 악성코드 날라와서 깔리는 경우가

거의 드물다고 하더군요. ++

 

와우~!! 기쁜 마음으로 링크 들어가,

미션 수행 의사를 표시하고, 배송에

필요한 간단한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퀸스맨 검정박스가 날라왔다.

 

 

그리고 23일 목요일, 의문의 검정박스

집 앞에 놓여져 있더군요. ㅋㅋㅋ

 

 

이제부터 본격 미션수행 시작~!!

 

 

당신은 파우더룸 퀸스맨으로

발탁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있네요.

(택배기사님도 보고 웃었겠군 ㅋㅋ)

 

 

안에는 뭐가 들어 있을까??!!

 

 

안에 얼마나 대단한 것들이 있을까요??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박스를 열었습니다.

 

 

퀸스맨 수첩과 펜이 들어 있다.

 

 

대략적인 미션 내용이 적혀 있다.

 

 

일단 퀸스맨 행동강령이 적힌

퀸스맨 전용 수첩과 펜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미션 수행을 위한

제품이 들어 있었는데... 와우~~!!

그래도 꽤 비싼 제품이 들어있네요~!!

 

 

내가 받은 제품은 과연??!!!

 

 

제가 받은 제품은 바로바로~~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할게요...;;

(퀸스맨 미션도 계속 됩니다.)

 

파우더룸 퀸스맨 미션제품은?? (NEXT)

https://kej2848.tistory.com/216


 

- P.S -

왔다 가신 거 맞죠? 열심히 작성한 글이에요.

왼쪽 아래 하트(공감) ~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