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앤박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



▲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35ml 두병에 59,900원인데.

1병에 3만원 정도 하는 셈입니다.

 

백화점 명품 브랜드 앰플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이지만, 로드샵과 국내 화장품을 주로

이용하는 저한테는 꽤 비싼 가격입니다.

 

 

 

브라질 천연 그린 프로폴리스 함유

 

 

브라질 농축산부의 엄격한 공식관리 받고

있는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는데,


해당 번호가 있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괜히 뭔가 더 믿음이 감;; ++)


 

유리병에 푸른 꿀이 담긴 것 같다(GIF)

 

 

유리병에 스포이드로 덜어 쓰는 형식으로,

더 위생적이고 고급져 보이네요. >-<

 

천연물질 프로폴리스가 함유 되서 그런지~

처음 얼굴에 발랐을 때, 영양 가득한~

쫀쫀한 꿀을 바르는 느낌이었어요.

 

꿀 냄새도 나고, 약간 한약재?!

or 허브 향기도 살짝 나는 것이


내 피부에 보약 내려주는 기분이었어요.

(집에서 셀프 스킨케어 하는 기분이랄까??!)

 

 

 

발랐을 때, 쫀득쫀득한 느낌이다. (GIF)

 

 

정유미가 광고하는 하다라보 고쿠쥰

CF 장면처럼 바르고 나면 손과 볼이

서로 쫙쫙~ 진득하게 달라붙는 게...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

48시간 보습이라는 말이 

왜 나왔는지 알겠더라고요. >-<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함

 

 

기분도 기분이지만, 무엇보다 사용 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거 쓰고 나서, 확실히~!!

피부가 촉촉·탱탱해지고~~

윤기가 쫘르르~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주변 사람들이 요즘 일 안하고 쉬더니~

피부에 윤기가 도는 것이 좋아 보인다고~”

다들 얘기 하더라고요.

(화장품 바꿔서 좋아 보이는 건데~ ++)

 

매일 얼굴 보는 우리 신랑 곰돌이도

피부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 바닥을 보이는 나의 최애템이 되었다.

 

 

그리고 얼굴에 자잘하게 있던

기미 잡티가 눈에 띄게 개선됐어요.

 

동생 손등에 있던 자잘한 기미?!

희미해진건지 많이 깨끗해졌습니다.

 

물론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만큼,

드라마틱한 기미·잡티효과는 아니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적어도, 눈에 보일랑 말랑~

자잘한 기미 잡티는 훨씬 개선 될 것 같아요.

 

언젠간 뽀얗고 윤기 도는 강남 사모님?! -_-;;

아니 며느리??! 피부가 될 수 있겠죠??!!

 

 

 

올리브 영에서도 살 수 있다.

 

 

친한 지인들한테만 추천해주고,

나만 조용히 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언제부턴가 아이유가 속광 피부 비결

앰플이라고 광고하기 시작하고,

올리브 영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 -_-;;; 좋은 제품은 세상을 이롭게 

널리 널리 알리는 게 좋긴한데~

한편으론... 나만 쓰고 싶은 욕심도 드네요.

(원래 차앤박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함 ;;;)


 

... 뭐랄까??!! 나만 알고 나만 피부 미인이고

싶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 -_-;;

 

암튼 샵에서 관리 받는 것 처럼 윤기나는

피부를 원하신다면!! 차앤박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 추천합니다. (효과가 없을 수 없음!!)

 

 

- P.S -

왔다 가신 거 맞죠? 열심히 작성한 글입니다.

떠가기 전,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