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리셔스 신혼여행의 추억 제 6~!!

(신혼 여행의 추억 이야기~!! GO~ GO~)

 

저희 부부가 묵었던 모리셔스 리조트

트루오비슈(TROUAUXBICHES)에서

 

차로 1시간 거리인 카젤라(CASELA)

사자 만지고 산책하는 체험프로그램과

 

 

사자랑 산책하는 체험 프로그램

 

 

쿼드 바이크 or 버기(buggy)를 타고

초원을 달리는 액티비티를 마친~

늦은 오후,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석양지는 리조트 해변가

 

 

붉게 노을지고 있다.

 

 

석양지는 해변가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서둘러 저녁식사를 예약했어요.

 

저녁 식사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데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항상 예약이

가장 먼저 끝나더라고요. ㅜㅡㅠ

(결국 이탈리아 레스토랑 이용 못함...)

 

꿩 대신 닭으로... 이탈리아 레스토랑 대신

인도 레스토랑 마히야(Mahiya)에서

저녁 식사하기로 했습니다. ++

 

참고로 아침이나 점심식사는 편한 의상으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저녁 식사 때는


복장을 제대로 갖춰 입으셔야 합니다.

(남자는 긴 바지에 셔츠 착용~)

 

 

레스토랑 가기 전, 의상 체크

 

 

저희도 첫날엔 반바지에

슬리퍼 신고 입장했다가

 

레스토랑 입구에서 제지당하고

다시 옷 갈아입고 나서야

입장이 가능했어요. ^^;;

 

 

 

레스토랑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고~ 코스 메뉴를 골라 주문 완료~

 

여기 레스토랑이 좋았던 건,

별도의 식사비용은 없었고,

음료만 따로 지불했었어요.

 

저희는 2년 전, 다녀 온 거라서~

지금은 식사비용 어떻게 되는지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네요.

 

 

인도 느낌 물씬 나는 레스토랑

 

 

자다 일어나서 정신없다.

 

 

인도와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케 하는

레스토랑 분위기였어요. (이국적이고 좋았음)

 

특이한 점은 여자 손님들

이마에 동그란 붉은 점(?) 같은

스티커를 붙여주더라고요.

 

이마에 붉은 점까지 붙이니~

더더욱 인도에 와있는 것 같았어요.

(인도 가본 적은 없지만... -_-;;)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점

 

 

나중에 무슨 뜻인지 찾아보니~

인도 여성의 이마 가운데 붉은 점을

 

'빈디'라고 부르고~ 축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인도 전통 화장법이라고 하네요.

 

행운을 부르는 점이라고 해서, 자기 전까지

계속~ 이마에 붉은 점 붙이고 다녔어요.

(너란 녀석... 참 귀엽군... -_-;;)

 

 

인도 전통 악기 연주 중

 

 

기념으로 사진 찰칵~!!

 

 

기념으로 사진 찰칵~!!

 

 

레스토랑 내에 전통 악기를

연주하시는 분이 있었는데

 

맘 같아선, 악기 연주법을 배우고 싶었지만

그냥 옆에서 사진 찍는 걸로 만족했어요.

(영업 방해하지 말고... -_-;;;)

 

 

식기도 인도 느낌이 난다.

 

 

식기도 인도 느낌이 난다.

 

 

가장 먼저, 야채와 탄두리 치킨이

나왔는데, 기름기가 빠져 담백하면서

 

 

강렬한 맛의 탄두리 치킨

 

 

기름기가 빠져 담백하다.

 

 

특유의 향신료 향이 입안에

도는 것이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인도식 커리와 난 그리고,

곁들어 먹는 소스들이 세팅되었어요.



카레와 이국적인 맛의 소스들

 

 

부드럽고 담백한 카레 맛이었다.

 

 

인도 요리 전문점도 몇 번 가봐서 그런지~

향신료 향이 거북하지 않고 좋았어요.

 

 

마무리는 역시 디저트~!!

 

 

그리고 나온 상큼 달콤한 디저트에요.

푸른색 아이스크림이 민트 맛이었고

 

그 옆에 아이스크림은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식사를 마무리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모리셔스 '트루오 비슈'에서

저녁 식사 고민 중인 분이라면~

 

인도 레스토랑 마히야(Mahiya)

맛있었으니~!! 추천합니다. ++

 

- P.S -

왔다 가신 거 맞죠? 열심히 작성한 글입니다.

떠가기 전,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