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한번쯤 해보고 싶었던, 레고 픽어브릭



저번 주말(=일요일) 롯데월드몰에 있는

레고 스토어 다녀왔어요.

 

공식 레고스토어, 방문 주 목적은

레고 픽어브릭이었죠. ㅋㅋㅋㅋ

 

하남 스타필드 3F 토이킹덤에 레고 공식 스토어

있는 줄 알고 갔다가... 하남이 아니라...

고양 스타필드인 사실을 알고... 좌절...

 

하지만 나의 레고 벌크력(?!) 상승을 위해 !!!

차로 30-40분 거리에 롯데월드몰로 향했습니다.

 

(와이프의 취미생활을 위해~

아낌없는 금전과 운전을 지원해주신

신랑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레고 픽어브릭에 성공했다.

 

 

쓸데없는 브릭만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1x1 연핑크 브릭하고 1x2 화이트 브릭

넉넉하게 있더라고요. >-<

 


▲ 소녀감성 핑크색 1X1 블럭도 챙겼다.



연핑크 보다 탄색 or 흰색 or 회색

아이들이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저는 쁘띠 쁘띠~ 레고 프렌즈 시리즈

미아 캠퍼밴을 갖고 있는 관계로

연핑크 브릭도 나쁘지 않았어요. >_<

 

 

 

나의 첫 레고인 프렌즈 시리즈, 미아 캠퍼밴

 

 

레고 선배님들의 노하우를 참고하여,

바닥 틈에는 덩치 작은 아이들로 채워주고

그 위에 브릭들을 차곡차곡 올렸습니다.

 

어떤 분들은 조금이라도 더 담기위해

통 사이즈 고려해 조립해 담기도 하던데,

 

늦은 저녁... 영업 마감시간 30분전에 가서...

그럴 시간이 없었어요. ㅜㅡㅠ

 

대신 오른손으로는 브릭을 집어 담고

왼손으로는 탬버린 흔들 듯~~

픽어브릭 통을 살짝 살짝 흔들면서 담았어요.

(부피 작은 애들이 구석구석 잘 들어가게...)

 

 

뚜껑의 빈틈도 용납하지 않겠다.

 

 

뚜껑 윗부분 공간도 포기할 수 없죠!!!

영혼까지 실어 가득가득 담았습니다.

 

뚜껑 소리나게 닫아야 결제 가능한데,

신랑 곰돌이가 적절한 스킬과 힘으로

겨우 겨우 닫아줬습니다. >_<

 

 

픽어브릭 고루고루 가져왔다.

 


제가 가져 온 레고 부품 아이들입니다.

최대한 현명하고 효율적으로 가져오려고 했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네요. 그냥 보이는 대로

집히는 대로 가져온 것 같아요. -_-;;;

 

 

픽어브릭 생각보다 양이 많다.

 

 

기쁜 마음으로 집에 오자마자,

책상 위에 쫙~ 부어 봤는데,

 

통 안에 담겨 있을 때보다

훨씬 양이 더 많아 보이네요.

 

확실히 부품 개별로 사는 것보다

픽어브릭이 저렴한 것 같네요.

 

물론;;; 필요한 부품 모조리 픽어브릭으로

구할 수 있다는 전제 하에...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실시간 픽어브릭 재고

현황을 온라인 어디서라도 확인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전화해서 물어보기 부끄러움 -_-;;)

 

 

화이트 1x2블럭 중심으로 가져옴

 

 

저는 화이트 1x2 블럭을 왕창 가져왔어요.

292개 담아왔는데, 이것만으로도 픽어브릭

큰 통 가격 29,900, 값어치는 하는 것 같네요.

(=본전은 치고도 남는 다는 소리 -_-;;)

 

 

1x2 화이트 그릴 타일도 담아왔음

 

 

일반 타일이 없어 아쉬웠지만,

(타일이 그렇게 인기가 많다면서요??!!)

 

꿩 대신 닭으로 그릴 타일도 담아왔어요.

(요건 45개 챙겨옴 >_< )

 

 

1x2 회색 플레이트 76개 가져옴

 

 

요건 신랑이 담았는데, 생각보다 쓸 일도 꽤

있고, 담길 잘한 것 같아요. (곰돌이 칭찬해 )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1)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2)

 

 

그냥 이게 가장 부피가 작아서, 블록에 

소스 뿌리 듯 (??!!) 담아 왔어요.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3)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4)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5)

 

 

요건 테크닉 자동차 갖고픈 신랑의

염원을 담아 그냥 챙겨온 거에요.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6)



▲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7)



▲ 이번 레고 픽어브릭 결과물 (8)


  

이건 언젠가 쓸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는

막연한 생각에서 담아온 아이입니다.

 


▲ 나의 레고 벌크력 상승~!!

 

 

이제 막 레고 취미 시작한, 초보 of 초보라서

잘 담아 온 건지 모르겠지만, ㅜㅡㅠ

 

이번 픽어브릭을 통해서, 목 말라하던... 레고

벌크력에 조금이나마 단비를 내려준 것 같네요.

 

선무당이 장구 탓한다고~~

레고 부족하다고 투덜거렸는데,

(뭐 만드는 것도 없으면서... -_-;;;)

 

당분간은 불평 말고 ++

요걸로 뭐라도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창의력이여 솟아라~~!!!)

 

 

- P.S -

왔다 가신 거 맞죠? 열심히 작성한 글입니다.

떠가기 전,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