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번째 이벤트 당첨이 있었습니다.

(정말... 나는 경품의 여왕이었나봐...)

  

닥터프로그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이번에는 '화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였는데,

닥터프로그 필링젤을 받았어요.

 

 

필링젤 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이렇게 해서, 파우더룸&글로우픽&화해까지

3대 뷰티 어플 이벤트에 모두 당첨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은근히 경품 받는 재미가 쏠쏠함~)

 

 

벌써 14,500원이나 모았다.(D-343)

 

 

그리고 이번에도 푼돈 모으기 룰에 따라

10%에 해당하는 금액 2,100원을 적립했어요.

 

현재까지 14,500원을 모았는데요.

경품 금액으로 환산하면, 145천원입니다.

 

이제 슬슬 경품 이벤트말고, 공모전 상금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당선될 실력부터 쌓아야지...)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Bye~~!!

 


- P.S -

왔다 가신 거 맞죠? 열심히 작성한 글이에요.

왼쪽 아래 하트(공감) ~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